오늘 분과장 컨택을 받았다 ㅠㅠ

ㅎㄷㄷㄷㄷ 떨려떨려 ㅋㅋㅋ

내가 낸 아이디어라 드랍되면 참 난감한 상황

옆에서 PL 지호햄이 말하고 추가 이어지는 질문..

은석햄이 받아치고 나도 아~~주 조금 받아치고

"음... 분량이 얼마 없네요...." 헐.....

나는 꽤 많다고 생각했는데 ㅠㅠ

아닌가벼... ㅋㅋㅋㅋ "아이가 폰 부수지 않을까요??"

헐.... 맞는 말이다.... 젠장..... 머리 위에 드랍쉽이 떠다닌다;..

아으,,,, 마치고 내려와서 코딩중에 뒤에 테트리스신 소분님...

"드랍이에요..." 헐.......... ㅠㅠㅠ (당황)"네..?"

"ㅋㅋㅋㅋ아니고 컨텐츠 추가 보안해서 시작하세요"

와우!! 다행이네 ㅋㅋㅋ

여튼 오늘 단기 컨택 이였습니다.^^^

'일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시작 발표를 마치고...  (1) 2012.02.28
집중세미나를 마지막으로..  (3) 2012.02.25
역량평가 2일째  (1) 2012.02.22

+ Recent posts